사랑과 행복이 가득한 주거공간_하트리움

FAQ

  • Home  >  
  • 고객서비스  >  
  • FAQ
하트리움 관련 고객님들께서 자주 질문하시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분류별로 정리하였습니다.
관련 답변이 없을 시에는 고객서비스 > 1:1 문의 를 이용해주세요.

검색
게시판 리스트
갑자기 가스공급이 중단되어 가스렌지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거실에 전등이 점등되지 않아요
결로로 인해 발코니 벽체에 곰팡이가 많이 있어요
계단이나 세대에서 화재가 났을때 긴급조치를 어떻게 합니까?
공사진행중에 A사 보일러를 B사 보일러로 교체가 가능한가요
급수가 되지 않습니다.
난방이 잘되지 않습니다.
디지털 도어록 손잡이가 처지고, 문이 안 열려요
마루판이 변색 되었습니다.
맞벌이 세대로 주말(공휴일)에도 A/S신청 및 보수가 가능한지요?
모든 A/S기간이 연장 되는걸로 알고 있는데요?
발코니를 확장할 경우 A/S는 어떻게 되는지요?
발코니 바닥과 욕실 벽타일을 두드려 보니 "퉁퉁"하는 들떠 있는 소리가 들려요
빌트인 제품 사용법이 알고 싶어요.
새로 이사를 왔는데 TV가 나오지 않습니다.
맨앞으로페이지이동 한단계앞으로페이지이동 1 2 3 한단계뒤로페이지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