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리스트
고객질의 답변은 언제 되나요?
|
질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빠른 시간내에 답변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고객 질의에 빠른 답변을 드려야 하나, 질의 분야와 답변전에 검토와 결정이 필요한 경우에는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이는 부정확한 사실을 안내드림으로 인해 고객님께 오해를 유발하거나, 잘못된 내용의 홍보를 예방하기 위함이오니, 양해부탁드립니다. 아울러 고객질의 운영과 관련한 문의 사항은 043-288-3001(해당부서 내선번호)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공사진행현황 사진이 안보여요
|
사진이 X표로 나오는 경우 PC 환경설정을 다음과 같이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메뉴 중 도구>인터넷옵션>고급을 선택하신 후 탐색>URL을 항상 UTF-8로 보냄(다시 시작해야 함)의 CHECK를 지운 후 재부팅을 하시고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
동영상(VR이 적용된 홈페이지)이 보이지 않아요.
|
초기 윈도우의 경우 동영상(VR이 적용된 홈페이지)이 보이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http://www.vrwide.com/java.html 에 접속하셔서 해당 윈도우에 맞는 자바가상머신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
비밀번호 찾기 정답을 모르겠어요.
|
비밀번호 찾기 정답을 기억하지 못하신다면
043- 288- 3001(304)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신규분양 하트리움 홈페이지에서 페이지 오류가 나옵니다.
|
페이지 오류가 나오는 경우 PC 환경설정을 다음과 같이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익스플로어 메뉴 중 도구>인터넷옵션>고급을 선택하신 후 탐색> URL을 항상 UTF-8로 보냄(다시 시작해야 함)의 CHECK를 지운 후 재부팅을 하시고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 UTF - 8(UCS Transformation Format) : 유니코드로 인코딩하는 방식
옵션이 켜진 상태에서 웹상에 한글이나 특수문자가 끼어 있으면 이를 UTF - 8로 변환했을때 인식하지 못하게 됩니다.
따라서 우리나라는 한글을 많이 쓰니 저 옵션을 꺼놓는게 좋습니다. |